Include MP3 Download

$1.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wicked26y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5-10-08

Description

K.AFKA(카프카)는 때로는 강렬함을, 때로는 몽환적인 음색을 그들만이 가진 색깔로 그려내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그들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두 곡 속에도 그들만의 독보적인 음색을 담아내었다.

첫 곡인 ‘The Shining Dark 2015’ 는 2004년 음악 평론가들과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그들의 1집 정규 음반에 수록된 ‘The Shining Dark'의 리메이크 곡이다. 이번에 리메이크된 ’ The Shining Dark 2015'는 신스 팝의 분위기로 원곡과는 또 다른 사운드를 들려준다. 두 번째로 수록된 ‘Swallowed'는 강렬한 기계음과 심장을 두드리는 것 같은 비트감에 통쾌함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곡이다.

2016년에 발매될 그들의 4집 정규음반은 또 어떠한 그림들을 담고 있을지 몹시 기대된다.

K.AFKA창열, 채영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My name is K.AFKA 2001년 겨울 결성한 밴드 카프카는 서로 좋아하는 작가 프란츠카프카에서 이름을 따왔다. 작곡,작사,프로그래밍,기타,신스 그리고 보컬을 담당하는 채영과 작곡,사운드디자인,베이스,신스,기타를 담당하는 창열 두 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혼성 일렉트로닉 듀오다. ABOUT Trip-hop을 기본으로 Electronica와 Rock의 여러 기법과 정서를 포괄하는 밴드 K.AFKA의 음악은 영화적이다. 이들은 음악으로 선명한 풍경과 세계를 창조하며 그 안으로 빨려 들어 가게 하는데 그 세계는 탐미적이고 몽환적이며 고혹적이며 그로테스크한 세계이다. K.AFKA의 음악은 Electronic, Trip-hop, Industrial, 그리고 Gothic의 기법을 품은 Experimental Rock 이라고 풀어 설명할 수 있다. 다섯 개의 모든 앨범(1집[Kafka/2004], 2집[Nothingness/2007]‘, EP[The Most Beautiful Thing/2010], 디지털 싱글[K./2013], 3집[The Human Psyche/2013])을 통해 이들은 특정한 요소나 트렌드를 위하여 음악을 활용하기보다는 음악의 핵심인 송라이팅을 중시한다. 정리하자면 앞서 말한 두 지향이 두 축으로 집약되어 표현된다고 할 수 있다. 한 축은 강렬한 소리와 율동이고, 다른 한 축은 탐미적 고독의 정서이다. 대부분의 한국 Electronic 음악이 POP이라는 바탕안에서 만들어지는 것에 반해, Rock의 바탕안에서 만들어지는 만들어진 K.AFKA(카프카)의 음악은 시작부터 다를 수 밖에 없다. K.AFKA는 Rock이라는 바탕안에서 분노와 슬픔, 서정이 공존하는 그들만의 세계관을 그들 고유의 일렉트로닉 스타일로 뿜어내고 있으며 트렌드를 따르는 수많은 인디 음악들 속에서 더욱 더 그 존재가 빛나고 있다.

Artist Supporters 2

Supporter's Frien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