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kukumalu00
  • 말동무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5-11-02
  • 1. Wonderful As Always /

Description

'솔비' 싱글 [오늘도 난 원더풀] 발매

찍기의 달인이 던지는 희망의 메시지

'솔비'가 11월 2일 싱글 "오늘도 난 원더풀(Wonderful As Always)"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솔비;가 지난 4월 발매된 ;첫사랑; 이후 7개월만에 공개하는 음원으로 순수하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직접 쓴 가사, 순수한 마음을 담은 응원가로 완성

최근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소신있고 솔직한 생각으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감독을 준 솔비는 이번 싱글 "오늘도 난 원더풀"을 직접 작사하며 순수한 마음을 담았다. 특히 '마음 속에 꺼져 있는 불을 켜봐, 작아지지마 태양 앞에서' 등 솔비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가사를 통해 일상에 지친 사람들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큰 힘을 주는 응원가로 완성되었다. 또한 작곡과 편곡을 맡은 ILY, Flash Finger와 기타 녹음에 참여한 밴드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의 기타리스트 정원중(Lil Fish) 등 재능있는 뮤지션들이 함께 작업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스마트폰과 셀카봉을 이용해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솔비만의 톡톡튀는 개성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신선한 결과물로 완성되었다. 솔비는 이번 싱글 발매 이후 TV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Sol Bi

루비레코드

한국의 가수이자 배우다. 2006년 혼성그룹 타이푼으로 데뷔했다.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엉뚱한 '4차원 소녀' 캐릭터와 솔직한 직설화법으로 각광받기 시작해, 2008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그룹 신화의 앤디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2008년 MBC 시즌드라마 '라이프 특별조사팀'에서 배우로서 첫 선을 보인 이래 연극 '이기동체육관'(2010), 뮤지컬 '톡식히어로'(2011) 등에 출연했다. 2014년에는 인디 레이블 파스텔뮤직과 손잡고 음악적 변화를 시도한 미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을 발매했다. 작곡가 김세진에게 보컬 훈련을 받으면서 가수를 준비했다. 이후 잠시 가이드 보컬로 활약하다가 타이푼 여성 보컬로 발탁되어 남자 보컬 우재, 래퍼 지환과 함께 2006년 타이푼의 첫 앨범 [Troika]를 출시했다. 데뷔 초부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타이푼 멤버로서 2집 [Travel](2007)까지 함께 한 뒤 2008년 미니 앨범 [Do It]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솔비는 특히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앤디의 가상 아내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그간 톡톡 튀는 화법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우결'에 출연하면서 더욱더 사랑받았다. 2009년 솔비는 코요태의 신지와 함께 부른 듀엣곡 "주인공"은 개성 강한 두 보컬의 목소리가 합쳐져 묘한 느낌이 드는 슬픈 발라드 곡. 더 신비 프로젝트의 일회성 활동 이후 솔비는 2010년 1월 타이푼과 일시적으로 재결합해 디지털 싱글 "운명"를 발표했고, 그해 12월에는 타이푼과 함께 UN의 "평생"을 리메이크한 어려운 이웃 돕기 자선 싱글을 공개했다. 이후 방송활동과 연기, 전시회, 강연 등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솔비는 2014년 가수라는 본업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요조, 타루, 허밍어반스테레오 등을 배출하고 현재 에피톤 프로젝트, 소규모아카시아밴드, 한희정, 캐스커, 루시아 같은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는 인디 레이블의 명가 파스텔뮤직과 손잡는 한편, "진짜 음악"을 하고 싶다는 뜻으로 권지안이라는 본명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렇게 파스텔뮤직과 함께 만든 작품이 첫 번째 미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이다. 그 후로 mapcrew 창작그룹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시도했다 2015년 4월에는 피터팬컴플렉스 '첫사랑' 이라는 노래를 통해 새로운 신스팝에 시도했으면,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이었다. 그리고는 피터팬컴플렉스 드러머 김경인과 프로젝트 팀 비비스를 결성해 미술과 음악이 결합된 새로운 시도들을 하고있다.

Artist Supporters 2

Supporter's Frien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