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na.jogaki
  • oneway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5-12-15
  • 1. 가슴이 그렇게하래 (Feat. 황수영) /

Description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LEL(를)'의 11번재 싱글 [가슴이 그렇게 하래 (feat. 황수영)]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LEL(를)'의 11번째 싱글 "가슴이 그렇게 하래 (feat. 황수영)"는 겉으로는 괜찮아 보여도 속으로는 많은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로 피쳐링 보컬리스트 '황수영'의 담담한 목소리와 함께 미니멀한 분위기로 시작하지만 노랫말과 감정의 기복이 커짐에 따라 연주와 편곡도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발라드 곡이다. 보컬로 참여한 '황수영'은 얼마전 발매된 '김미경' 앨범 [다시시작]에도 참여했던 신예 보컬리스트로 허스키한 톤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본 곡을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

'LEL(를)'은 그동안 '2PM'의 '준케이'와 '장우영', K POP STAR 출신의 '백지웅', 그룹 '보이프랜드'의 '정민'을 비롯해 '마수혜', 'ANNA', 'Lish' 등 다양한 톤의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싱글을 발매 했던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로 올해 하반기 '나인뮤지스' "Yes or No", '허각'의 "시적인 말로 표현하려 해도"와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한 '2PM' 타이틀 "HIGHER"에 작곡/편곡에 참여하며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LEL(를)'로서는 올해 발표하는 마지막 싱글인 본 곡을 포함해 내년 초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Lel

플럭서스뮤직

2012년 EP 앨범 [ㅁ]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총 12곡의 싱글을 발매, 또 여러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작업으로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온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를(LEL)'이 올 해부터 '플럭서스뮤직'에 합류하여 더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를(LEL)은 그 동안 2PM의 준케이와 장우영, K-Pop Star 출신의 백지웅, 보이프렌드 '정민'을 비롯한 다양한 톤의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꾸준히 싱글 음원을 발표해왔으며,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나만 궁금한거니 (feat. Super Kiro, Wizil)'는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와 감정을 가사 뿐 아니라 멜로디 메이킹과 연주를 통해서도 더욱 정교하게 전달하여 음악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개인 작업 뿐 아니라 작곡 및 프로듀서로 참여했던 곡들을 통해서도 이미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데, 나인뮤지스의 'Yes or No', 허각의 '시적인 말로 표현하려 해도', 김연우의 '그 곳에 올라' 등 이름 있는 뮤지션들과의 공동 작업은 물론, 지난 해 발매된 2PM의 일본 싱글 'Higher'의 경우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싱글 발매를 기점으로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준비 중인 를(LEL)의 정규 앨범 역시 올해 하반기 발매를 계획하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Artist Supporters 20

Supporter's Friends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