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1.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wicked26y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6-03-28
  • 1. Amazing Grace (intro) /
  • 2. 아이좋아 (feat. Annie k & 우주드) /

Description

'빅얼스리틀미'의 [Amazing Grace] 앨범,
신곡 "아이좋아 (Feat. Annie k & 우주드)"

이번 앨범 [Amazing Grace]의 사운드 주제는, 일렉과 어쿠스틱의 조화다. 새 싱글에는 랩퍼 Annie k와 우주드의 보컬 참여로, 남녀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매력적인 사운드를 만들었다. [Amazing Grace]앨범의 타이틀 곡 "아이좋아 (Feat. Annie k & 우주드)"는 새로운 만남에 설레이는 남녀의 감정이 전개되어 가는데, 'Annie k'의 랩과 '우주드'의 중저음 보이스가 만나 밀고 당기는 듯한 호흡의 보이스로 표현되며 잘 어우러진다.

뮤직비디오에는 Experiment Dance Group [13Days]의 이예지가 참여하여, 양화대교를 무대로 사랑스럽고 설레이는 마음의 노래 속 주인공을 안무로 표현하였다. 원씬원컷의 뮤직비디오에는 석양이 내리는 양화대교위의 아름다운 풍경과 철교, 자동차, 자전거 같은 인간이 만든 배경이 공존하고 있으며, 안무의 흐름에 맞춘 동작의 일렁임과 일렉트로닉적인 모션 그래픽이 더해져 우리에게 늘 댓가 없이 주시는 은혜에 대한 '감사'의 메세지를 전하고자 하였다.

Big Earth Little Me홍진우, D.D.N.J

카세트레코즈 (Cassette Recordz)

일렉트로닉스 뮤지션과, 뮤지션이었던 영상 디렉터의 만남, 빅얼스리틀미 BELM는 음악과 영상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 '공존'이라는 메세지를 전하고자 한다. 90년대 있었던 환경 음악 캠페인 '우리모두여기에'같은 대대적인 캠페인은 아닐지라도 우리가 소비하는 음악 안에 1퍼센트라도 지구 위에 공존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 오래오래 지구 위에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음악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시작되었다. 그룹 BELM는 뮤지션과 영상 디렉터라는 독특한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홍진우는 영상 디렉터로 다양한 광고 영상과 뮤직비디오에 연출과 프로듀서로 참여 하였으며, BELM의 뮤직 비디오와 음반 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다. 남지훈은 광고 음악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서, 보컬 등 전 분야에 그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BELM의 음악과 비쥬얼은 모두 팀 안에서 만들어 지고 있고 분위기는 훈훈하다. 팀 안에서 음악만을 프로듀싱해 내는 것이 아니라, 음악, 영상, 비쥬얼 등 앨범 전체를 팀 안에서 스스로 소화해 내는 최초의 팀이 BELM가 아닐까 싶다. [Big Earth Little Me (빅얼스리틀미) 멤버] 홍진우, D.D.N.J

Artist Supporter 1

Supporter's Frien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