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ocoha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6-09-01
  • 1. 유후 (우린 아직 여름) /

Description

'브레이브걸스' [유후 (우린 아직 여름)]
'브레이브걸스'의 깜짝 싱글곡 "유후(우린 아직 여름)"
지난 미니앨범 [하이힐]로 왕성활 활동을 했던 '브레이브걸스'가 올 여름을 마무리 할 싱글곡 [유후(우린 아직 여름)]를 깜짝 발매한다.

타이틀 곡 "유후(우린 아직 여름)"는 히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그의 사단 작곡가 'JS', '투챔프'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깊어가는 여름 밤 아련한 향수를 불러오는 트랙이다. 신나는 브라스 세션과 통통튀는 멜로디, 그리고 코러스의 대부 '김현아'의 상큼한 코러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마지막 무더위를 날려버릴 '브레이브걸스'의 매력에 빠져보자.

Videos


Brave Girls민영, 유정, 유진, 은지, 유나, 혜란, 하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2011년 4월에 데뷔,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5인조 걸 그룹. 손담비의 '미쳤어', 빅뱅(Big Bang)의 '거짓말', '마지막 인사',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의 '어쩌다', 애프터 스쿨 (After School)의 '너 때문에', 씨스타(Sistar)의 '나혼자 (Alone)'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본명 강동철)의 작품으로 2011년 용감한 형제가 설립한 연예 기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출발을 알렸다. 은영(본명 박은영), 서아(본명 박서아), 예진(본명 한예진), 유진(본명 정유진), 혜란(본명 노혜란)으로 라인업이 구성돼있다. 데뷔를 앞둔 2011년 3월 15일부터 같은 달 31일까지 일주일 내외의 시간 간격을 갖고 은영, 혜란, 예진, 서아, 멤버 전원을 차례대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용감한 형제가 직접 제작했다는 점도 화젯거리였으나 멤버 모두가 갖춘 상당한 외모가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높였다. 특히 멤버 예진의 경우 2008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스 시애틀 진’으로 출전한 경력이 알려져 더욱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1년 4월 네 곡이 수록된 미니 앨범 [Brave Girls : The Difference]를 통해 공식적으로 데뷔했다. 미디엄 템포의 펑키한 타이틀 곡 '아나요'로 첫 활동을 선보였다. 인트로 트랙과 인스트루멘틀 트랙을 제외하고는 'So Sexy'가 음반의 두 번째 트랙에 실려있다. 같은 해 7월, 여섯 곡이 실린 음반 [Back To Da Future]로 활동을 이어갔다. 타이틀 곡은 레게 리듬을 부드러운 사운드로 장식한 '툭하면'. 스컬(Skull)이 곡에 인트로에 목소리를 더하며 힘을 실었다. 음반에는 팀의 리더 은영이 부른 발라드 넘버 '너무 아파'도 수록돼 있으며 전작의 타이틀 곡 '아나요'를 간편한 사운드로 리메이크한 어쿠스틱 버전도 들어있다. 한편으로 '툭하면'은 같은 소속사 동료 그룹인 일렉트로보이즈(Electroboyz)의 멤버 원카인의 피쳐링을 더한 리믹스 버전으로 그해 8월, 다시 발매됐다. 2012년 2월에는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e Girls' : Second Mini Album 'Re-Issue]를 발표했다. 타이틀 곡으로 용감한 형제 특유의 댄스 사운드가 보이는 '요즘 너'를 택해 활동, 이전보다 더욱 높은 인지도를 쌓았다. '요즘 너'의 리믹스 버전과 인스트루멘틀 버전을 제외한 남은 두 곡으로는 'B'Girls Are Back'과 '말 없이'가 있다. 세 번째 행보는 이듬해인 2013년 8월, 싱글 'For You'를 통해 이뤄졌다. 그해 연말에는 일렉트로보이즈, 빅스타(Big Star), 박수진 등 소속사 동료들과 함께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싱글 '올해가 가고'를 발표했다.

Artist Supporters 5

Supporter's Frien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