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2.99

  • Supported by

  • Wishlist 2

  • heungsoo80
  • joonseok.cha
  • miyako0111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7-06-30

Description

Crush [Outside]

일상속에 지친 사람들을 환기시켜줄 시원한 음악을 들고, 크러쉬가 돌아왔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은 채 밖으로 나가 놀고 싶던 어느 금요일 밤, 무수히 쌓여있는 일과 작업 앞에서 크러쉬의 새 앨범이 탄생했다. 새 앨범 ‘Outside’는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 속에서 크러쉬가 음악으로 표현한 휴가이다. 눈 앞에 새파란 바다가 펼쳐지기도 하고, 현실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시원하게 드러내고, 이상형의 섹시한 그녀를 불러오기도 한다. ‘Outside’는 당신이 한 번쯤 꿈꿔온 일상 속 소소한 일탈을 경험하게끔 만들어 줄 것이다.

크러쉬의 기분 좋은 휴가와 함께, 매일이 휴일 같은 기분을 느껴보길.

1. Summer Love
만약 노래가 한 가지의 색으로 나타날 수 있다면 이 곡은 분명 ‘파란색’일 것이다. 크러쉬가 좋아하는 프랑스의 화가 ‘YVES KLEIN’은 파란색에 대해 ‘볼 수 없는 것을 보이게 하는 색’이라고 말하곤 했는데, 이 노래도 그런 파란색의 특성을 가장 잘 대변해 주는 것만 같다. 꿈꾸던 아름답고 청명한 휴가를 눈 앞에 선명하게 보이게 만드는 곡.

2. Outside (Feat. Beenzino)
‘쉬고 싶다, 나가고 싶다, 떠나고 싶다!’ 라는 기분 좋은 상상. ‘Outside’는 무더운 여름, 답답한 일상과 현실 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그 상상을 노래 속으로 고스란히 옮겨왔다. 리드미컬한 멜로디, 자유분방한 가사는 듣기만 해도 시원한 휴가를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3. Don’t be shy (Feat. Sik-K)
앞선 두 트랙이 휴가의 시작을 알렸다면, 조금 더 농익고 섹시한 마지막 트랙이 휴가를 마무리 짓는다.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크러쉬와 식케이, 두 남자가 만나 ‘수줍어하는 그녀’를 향한 적극적인 마음을 그려낸다. ‘Don’t be shy’는 그녀와 나 사이, 둘만이 보내는 은밀한 시간에 대해 얘기하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가사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Videos


Crush

아메바컬쳐

소울풀한 보이스 컬러로 R&B/SOUL 장르의 신성으로 떠오르며, 어느덧 가요계의 흥행 공식이 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 라이터 크러쉬(CRUSH). 다이나믹듀오, 박재범, 자이언티, 사이먼디, 개리, 양동근, 그레이, 로꼬 등에 이르기까지…단순히 신인이라 치부하기에는 연륜을 뛰어넘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프로듀서이자 보컬리스트로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영향력을 서서히 넓혀 왔다. 때로는 주인공을 뛰어넘는 폭발적인 존재감으로, 때로는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는 최고의 조력자로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어느덧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너무나 쉽게 만날 수 있는 존재로 자리매김한 크러쉬(CRUSH)는 자이언티, 그레이, 로꼬가 속해있는 크루 'VV:D' 소속 뮤지션 CRUSH

Artist Supporters 36

Supporter's Friends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