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badradio14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7-07-28
  • 1. 시간 /

Description

흘러가는 시간들 속에서 선명해지는 지난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조은희의 싱글 [시간]

"과거는 좋은 추억으로 남겨두고 미래는 희망으로 바라보며 지금의 현재에 충실하자" 라는 말이 더욱 실감이 가는 요즘. 우리가 어찌할수 없는 '그저 물처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우린 충분히 노력했고, 그러니 그저 편히 받아들이고 이해하고 비워내며 나 자신을 더욱 사랑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써 내려간 곡입니다. 내가, 그리고 우리가 바라봤으면 하는것이 슬픔과 아픔들 뿐만이 아니라 그것으로 인해 감춰져있던, 또한 그것으로 인해 새롭게 생겨난
찬란한 아름다움이었으면... (조은희)

어떤 순간은 오래 머물러 있고, 또 어떤 순간은 어느샌가 지나가 있다. 그렇게 시간들은 각자의 감정을 담고 다르게 흘러가고 있다. 이런 오고 가는 많은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면 그저 흘러보내고 잊었다고 생각했던 감정들이 선명해지곤 하는데, 그 선명해진 감정들 속에는 상처와 후회도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지나간 시간들은 아름답게 흘려 보내는 것이 최선이란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또 다시 우리에게 다가오는 새로운 시간들을 기회로 만들어가기 위해.

2년 만의 새로운 싱글 [시간]으로 돌아온 싱어송라이터이자 마틴 기타 코리아 엔도저 조은희. 그녀는 재작년 진정한 인디뮤지션의 길을 걷기로 결심했고, 셀프 프로듀싱한 작품 EP [바람에]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해냈다. 그 후 지속적으로 음악 작업과 공연을 병행하며 그녀의 음악에 대한 고민을 끊임 없이 해왔고, 그 고민이 맺은 첫 번째 열매인 싱글 [시간]을 세상에 내놓았다.

이번 싱글 [시간]은 오랜만의 신곡 발매인 만큼 단 한 곡이지만 그녀 스스로에 대한 많은 고민과 고집 그리고 노력이 녹아있는 그런 작품이다. 조은희만의 차분하고 깊은 음성으로 시작되는 이번 곡은 듣는 순간 그녀와의 시간 여행에 초대되는 듯 회상에 잠기게 한다. 이에 부드러운 기타 사운드가 귀를 감싸 안으며 가이드 역할을 해내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 편곡에 알앤비 어반 인디듀오 ‘92914’가 참여했는데, 그들 특유의 자유로움 속 정제된 음악 스타일이 조은희의 따뜻한 감성과 완벽히 어우러져 그녀와의 시간 여행을 아름답게 완성시켜냈다.

조은희는 이번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해, 뒤이어 또 다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에는 그녀의 첫 정규 앨범 발매를 목표로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그 누구보다 높은 집중력과 끈기로 스스로를 이끌어가는 그녀의 새로운 이야기들. 기대해봐도 좋다.

Joni

In Our Hearts

안녕하세요 저는 2010년 KBS드라마 결혼해주세요 OST '그남자 그여자'로 데뷔후 나원주,장우혁,스윗소로우,김진표,SG WANNABE 김진호 등 많은 선배 뮤지션 분들과 활동하다가 2012년 듀오 알앤제이 왠지좋아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후에 2014년부터 솔로로 활동중인 가수겸 싱어송라이터 조은희입니다!

Artist Supporter 1

Supporter's Friend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