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2.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ys930826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7-08-07

Description

‘차가운 체리’ 김빨강과 ‘해브어티’ 김덕원의 보기 드문 시너지! 프로젝트 밴드 ‘드문 (De Moon)’
“레트로한 사운드로 떠나는 과거로의 여행” 1st EP ‘캣츠 캬바레 (Cat’s Cabaret)’
독보적인 감성으로 꾸준히 활동하며 사랑받는 밴드 ‘차가운 체리’의 보컬 김빨강, 따듯함과 담백함으로 편안한 일상을 담아내는 어쿠스틱 4인조 밴드 ‘해브어티’의 기타리스트 김덕원이 만났다. 보기 드문 사람들의 보기 드문 만남이 들려주는 보기 드문 시너지가 반갑고 재밌다.

이들의 인연은 201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아티스트가 다른 자본의 개입 없이 자신의 음악을 음반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셜펀딩 프로젝트 Support Your Music 2011의 첫 번째 주인공이 해브어티였고, 세 번째이자 그해 마지막 팀이 바로 차가운 체리였다. 여러 합동공연과 음악적 교류를 통해 데뷔 때부터 서로를 지켜봐 왔고 오랜 시간 활발히 활동하면서도 틈틈히 교감을 이어왔다고 한다. 특히 각자의 팀에서 주축으로 곡을 쓰는 멤버이자 리더인 두 사람은 유독 공통점이 많았다고 한다. 그러던 중 김덕원의 권유로 김빨강이 데모곡 가이드 녹음을 하게 되었는데 서로에게 만족한 두 사람은 이 김에 우리가 팀을 결성해서 재밌게 활동해보자며 의기투합하게 되었고, 그렇게 드문 감성을 보여주는 프로젝트팀이 탄생하였다.

뮤직비디오에서도 보이듯 음악을 듣고 있으면 레트로 사운드가 과거의 어느 시점에 머물게 하면서도 거기에 현대적 감각이 더해져 이름 그대로 보기 드문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서로의 팀에서 보여주던 감성을 유지하는 듯 하면서 다른 색깔을 매력적으로 끄집어낸 그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Videos


De Moon김빨강,김덕원

ABCD 뮤직

Artist Supporter 1

Supporter's Frien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