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0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7-11-30
  • 1. Oh Christmas /

Description

“쓸쓸하지만 어쩌면 가장 따뜻한 그의 이야기“
이지형 Digital Single [Oh Christmas]

이지형의 음악극 ‘THE HOME : Christmas’의 Ending Theme Song.
Oh Christmas(오 크리스마스)

2009년 음악극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했던 시절, 콘서트와 연극을 섞어 놓은 듯한 공연을 만들어보겠다는 생각에 기획부터 연출, 극본까지 이지형의 손을 거쳐 탄생한 ‘THE HOME’이 어느덧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현실과 이상 그 사이에서 너무도 오랜 시간을 보내버린 극 중 인물 ‘지형’, 그리고 지형과 갈등하지만 그 누구보다도 믿고 응원하는 그의 음악 동료들이 그려내는 드라마 ‘THE HOME : Christmas’, 그 속에서 펼쳐지는 쓸쓸하지만 가장 따뜻한 엔딩 테마송 ‘Oh Christmas’ 입니다.

Lee Ji Hyung

해피로봇 레코드

10대 시절 밴드 위퍼로 음악 활동을 시작, 2006년 자체 제작한 솔로 데뷔앨범 를 통해 폭발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2007년 한국대중음악상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최다 부문 노미네이트 및 남자가수상 수상) 이 시대의 대표 싱어송라이터라는 영예를 얻게 되었다. 2007년 미니멀한 편성과 어쿠스틱 사운드의 소품집 발표, 2집 작업 준비를 시작하며 토이 6집의 타이틀곡 ‘뜨거운 안녕’의 객원 보컬로 활동하기도 했다. 2010년 두 번째 소품집 <봄의 기적>을 발매하며 다시 한 번 큰 사랑을 받았다. 2012년, 4년만의 정규앨범이자 2장의 CD에 얼룩진 청춘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22곡의 노래로 담은 <청춘마끼아또>를, 2014년 사랑이라는 하나의 주제에 대해 노래하는 소품집 을 발매했다.이 앨범에 수록된 노래 ‘Duet’은 이후 권진아와의 듀엣 작업으로 다시 한 번 큰 사랑을 받았다. ‘THE HOME’, ‘Tea Party’ 등 개성이 담긴 브랜드 공연도 선보이고 있다.

Artist Supporters 47

Supporter's Friends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