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1.99

  • Supported by

  • Wishlist 0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7-12-05
  • 1. 첫사랑 (Feat. 유주 Of 여자친구) /
  • 2. Only You (Feat. 유성은) /

Description

정키 - CHERISH

"홀로", "잊혀지다", "부담이 돼"까지 대중들의 감성을 책임 지던 프로듀서 '정키'가 9개월 만에 싱글 앨범 [CHERISH]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 [CHERISH]에서는 가슴 먹먹한 이별을 담은 가사로 헤어진 연인들의 감정을 대변했던 이전 곡들과는 달리, 첫사랑의 ‘풋풋함’이나 ‘짝사랑’과 같이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정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밝고 청순한 음악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와 실력파 보컬리스트 ‘유성은’이 객원보컬로 참여하였다. 또한 '정키'의 앨범 [LISH]에서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Humbert'가 앨범 전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01. 첫사랑 (Feat. 유주 of 여자친구)
첫사랑,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세 글자. 처음 시작한 사랑이 첫사랑이 될 수도 있고, 가장 사랑한 사람이 첫사랑이 될 수도 있는, 그 누구나 가지고 있는 첫사랑의 설렘을 잔잔한 리듬 위에 아름답게 펼쳐진 피아노 선율로 표현했다. 또한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하게 몰아치는 편곡으로 서툴지만 깊어져만 가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아냈다
02. Only You (Feat. 유성은)
감미로운 피아노 멜로디 위로 R&B 여제 유성은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부드럽고 따뜻한 멜로디 속에 사랑을 고백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로 채웠다. 어쩌면 날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 그에게 진심을 말하는 슬프지만 떨리는 고백을 담은 곡이다

Videos


Jung Key

도우즈 레코즈

정키(Jung Key)는 작곡, 프로듀서로서 가수가 아닌 객원 보컬의 도움을 받아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아티스트이다. 2011년 10월 07일에 발매한 Collaboration with loved ones를 시작으로 Break up, mama, New balance 와 같은 싱글앨범들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지속, 2014년 5월 29일 그의 첫 정규앨범 이 기대와 관심속에 호평을 받으며 국내 가요계에 정키의 이름을 알리게 된다. POP, R&B를 기반으로 다진 그의 음악적 성향은 국내외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를 이루게 하는 놀라운 원동력이 되고 있다. 2014년 8월 28일을 기점으로 현재 음반 기획사 "THOSE RECORDS" 의 메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Artist Supporters 4

Supporter's Frien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