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1

  • heungsoo80
  • sawadasin
  • kma782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8-03-04
  • 1.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

Description

'형돈이와 대준이'가 선사하는 신개념 수능권장곡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수능금지곡은 이걸로 끝났다!!!!
지난해 왕밤빵 열풍을 일으킨 메가톤급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선사하는 신개념 학습노래!
강렬한 트랩비트에 폭풍처럼 쏟아지는 수학공식을 듣다 보면
이미 당신은 수학천재가 되어있을 것이다.
깐깐한 블럭체인 기술을 도입해 라이브 해킹이 불가능한 나머지
본인들도 라이브를 심각하게 거부중인 이 노래를 대한민국 모든 중학생들에게 바칩니다!!
색다른 뮤직비디오도 함께 출시됩니다! 사랑!

Videos


Hyungdon & Daejune정형돈, 데프콘

D.I Music

형돈이와 대준이는 개그맨 정형돈과 랩퍼 데프콘이 결성한 힙합 듀오다. 코믹한 뮤직비디오와 대중적인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른바 '개가수(개그맨+가수)' 열풍을 선도했다. 2012년 5월 'MC 날유'(유재석)가 피처링한 싱글 "올림픽대로"로 데뷔했고, 이어 첫 미니 앨범 [껭스타랩 볼륨1]을 발매해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를 히트시켰다. 이후 2012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열띤 라이브 공연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2013년에는 [스윗 껭스타랩 볼륨1]이라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을 공개했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고정 멤버인 개그맨 정형돈과 데뷔12년차의 실력파 힙합 뮤지션 데프콘(본명: 유대준)이 결성한 갱스터 랩 유니트다. 평소에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온 이들은 2010년 정형돈이 사는 동네인 개화동에서 함께 낮술을 마시다가 의기투합해 즉석에서 팀 결성을 결성했다. 이때 데프콘이 2년 뒤 자신들의 데뷔 싱글이 될 "올림픽대로"라는 곡을 정형돈에게 공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데프콘이 예능에 처음 뛰어든 2011년 '무한도전' 조정특집에서 응원가 "Change The Game"을 통해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고, 같은 해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서 공동MC를 맡으면서 꾸준히 팀 결성 가능성을 내비쳤다. 2012년 초 두 사람은 드디어 프로젝트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를 결성해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010년 그룹 리쌍의 길과 함께 디지털 싱글 "Go칼로리"를 내놓은 바 있는 정형돈은 그룹 내에서 작사를 도맡았고, 데프콘은 작곡을 맡아 둘이 협업으로 앨범을 준비했다. 이들은 익살스러운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어렵지 않은 대중음악으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개가수'의 컨셉트로 음악을 만들어나갔다. 한편 형돈이와 대준이라는 그룹 이름은 '돈콘이', '콘돈', '정형돈이와 유대준이' 등 여러 후보를 놓고 앨범 작업 후반부까지 그룹명을 결정하지 못하다가 이 사연을 들은 '국민MC' 유재석이 "그냥 형돈이와 대준이 해"라고 말한 데에서 탄생했다. 이어 2012년5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첫 디지털 싱글 "올림픽대로"를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막히는 올림픽대로를 우리의 인생살이에 녹여낸 갱스터 랩 넘버로, MC날유의 화려한 랩과 중독적인 코러스가 특징이었던 이 데뷔곡은 공개와 동시에 아이유를 제치고 멜론, 벅스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계속해서 6월에는[껭스타랩 볼륨1]을 출시해 웃기면서도 냉소적인 가사가 중독성을 발휘한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를 히트시켰다. 이들은 팬들의 컬트적 지지를 받은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로 가요프로그램 1위 후보까지 올랐다. 또한 2012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초청돼 앨범 [껭스터랩 볼륨1]의 수록곡 전곡을 라이브로 소화해내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형돈이와 대준이는 2012년 9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 예!"를 발표해 다시 한번 실시간 음원 차트1위에 올랐고, 2013년2월에는 새 미니 앨범 [스윝 껭스타랩 볼륨1]을 발매했다. 이 두 번째 미니 앨범에는 정준하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선공개한 러브송 "나 좀 만나줘"를 비롯해 진짜 좋은 남자를 고르는 노하우를 코믹하게 표현한 "희맨사항", 당하고만 살아서 한 맺힌 사람들의 마음을 속 시원히 풀어주는 가사와 랩이 인상적인 "꺼져" 등으로 뜨거운 사랑을 얻었다. 이러한 폭발적인 인기는 '개가수' 열풍으로 이어져 이들은 YTN 뉴스에도 초대됐고, 이어 2013년 강호동이 진행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장 최근인 2013년 12월에는 카트라이더 테마송 "또,라이더"를 공개했다.

Artist Supporters 36

Supporter's Friends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