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3.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비톨즈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8-04-25

Description

오랜 숨바꼭질 동안 감춰두었던 이야기

‘칵스(THE KOXX)’의 이수륜이 전하는 두 번째 동화일기

Track List

01. 춘하추동

02. 숨바꼭질

03. 눈물조각

04. 기억송이(feat. 윤성현)

05. 야옹

Producer 이수륜

Executive Producer 해피로봇 레코드

‘칵스(THE KOXX)’, ‘오마쥬(hommage)’의 기타리스트로서 자신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연주력과 작곡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수륜. 그는 2010년 ‘칵스(THE KOXX)’의 미니앨범 [Enter]로 데뷔, 이후 수많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국내외의 페스티벌 및 방송 출연, 2016 한국대중음악상 수상 등 열거하기도 힘들 만큼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옴과 동시에, ‘오마쥬(hommage)’라는 걸출한 크로스오버 재즈 밴드를 결성, 1장의 정규 음반 발매와 공연으로 그 실력을 입증해왔다.
2013년 발표한 이수륜의 첫 솔로 미니앨범 [동화일기]는 독특한 감성의 보컬과 부드러운 기타연주, 한 편의 동화 같은 몽환적인 가사로 ‘칵스(THE KOXX)’에서 폭발적인 록 음악을 연주하던 기타리스트 이수륜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다른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며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수륜의 친구이자 싱어송라이터 ‘오늘의라디오’가 전반적인 작업에 함께한 두 번째 미니앨범 [동화일기 : 숨바꼭질]의 초반 트랙은 지난 앨범보다도 한층 더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들로 시작된다. 타이틀 곡 ‘춘하추동’은 도입부터 밝은 분위기의 기타 리프와 위트를 겸비한 중독성 있는 가사들로 사계절을 그려냈고, 앨범의 부제와 동명의 곡 ‘숨바꼭질’은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노랫말, 기타와 건반 연주가 멋진 조화를 이루며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지막 트랙 ‘야옹’은 자전적인 이야기로 이수륜의 고양이에 대한 애정이 돋보이는 독특한 느낌의 곡이다.
‘눈물조각’과 ‘기억송이’는 지난 [동화일기] 특유의 분위기를 잇는다. 파도를 타는 듯한 극적인 기타 연주와 카혼의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눈물조각’은 ‘칵스(THE KOXX)’의 이현송이 코러스와 퍼커션 연주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네 번째 트랙 ‘기억송이’에선 ‘쏜애플’의 보컬 윤성현의 피쳐링으로 떠나간 사람에 대한 기억을 읊조리듯 노래해 깊은 여운을 남긴다.
솔로 앨범 발매 후 5년. 여전히 무대 위에서는 알 수 없는 표정과 차가운 듯 날 선 눈빛, 무심한 듯 화려한 기타 연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그가 지난 5년간 홀로 담아 두었던 이야기들을 꺼내며 기나긴 숨바꼭질을 마치고 솔로 뮤지션 ‘이수륜’으로서 두 번째 챕터를 시작한다.

External links

www.happyrobot.co.kr

www.facebook.com/officialSOORYUN

www.instagram.com/mengduk

www.twitter.com/MengDuk

Lee Sooryun

해피로봇 레코드

Artist Supporter 1

Supporter's Friends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