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2.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jewanleede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4-03-20

Description

Good Night, Patrasche 1st EP

일상적이면서 섬세한, 그리고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내는 모던 락 밴드 '굿나잇파트라슈(Good Night Patrasche)'의 첫 EP앨범.

밴드 '굿나잇파트라슈'는 모아(보컬,키보드), 정선(베이스), 기현(기타), 홍신(드럼)으로 구성된 혼성밴드이다. 밴드 명칭은 소설 '플란더스의 개'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이라 한다. 원작 소설의 주인공들에게 못 다한 위로의 작별인사를 나누듯이, 이들은 대중들에게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을 담아낸 음악들을 선사하고자 한다.

첫 트랙 '연락'은 한 연인의 이별 후, 끝나지 않은 채로 아직 남아 있는 사랑을 소녀의 언어로 소소하게 그려내고 있다. 노래에서 담아내는 소녀의 차분한 언어 속에는 한편으로 강한 호소력을 지니고 있다.
그 어떤 순간보다도 누군가와 서로 사랑을 하는 순간만큼 꿈같은 순간은 없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그려진 두번째 트랙 '꿈'. 곡이 전반적으로 몽환적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막바지에 이르면서 밝은 에너지를 표출해낸다.
세번째 트랙 '노을이 지는 시간'은 삶의 어느 지점에서 현재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자아의 모습을 그린다. 10대 시절 꿈꿔왔던 20대의 모습과, 그리고 현재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괴리감을 쓸쓸하면서도 감성적인 음악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 트랙 '이 겨울 끝자락에서'는 겨울과 봄의 가운데, 늦겨울의 쓸쓸한 풍경을 서정적으로 담아낸다. 이와 동시에 대중들과 함께 따뜻한 기운이 찾아옴에 대한 희망을 찾는다.

이번 EP앨범을 비롯해서, 앞으로 굿나잇파트라슈의 음악들이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goodnightPatrasche

goodnightPatrasche

Artist Supporters 2

Supporter's Frien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