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4.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vip01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5-05-07

Description

'크루셜스타', 어린 시절의 이야기가 담긴 신보 [Boyhood] 어린이날에 맞춰 7일 발표 소년의 감성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두를 위한 선물

지난 해 자신의 첫 번째 정규앨범 [Midnight] 을 발표하며 탄탄한 작품성으로 평단과 매니아의 호평을 이끌어 낸 '크루셜스타(Crucial Star)' 가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은 5월 봄, 새로운 앨범 [Boyhood] 로 돌아왔다. [Boyhood] 라는 타이틀의 이번 앨범은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나가는 '크루셜스타' 의 스토리텔러로서의 면모가 돋보이는 음반이다. '크루셜스타' 는 이번 앨범에서 어린 시절을 회상하고 여러 생각들에 잠기며, 또 현재도 변함없이 아이 같고 철들지 않은 모습들을 보여준다. 무거운 주제와 잔잔히 내려앉는 느낌의 곡들로 가득했던 지난 정규앨범과는 달리 이번 앨범은 발랄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의 곡들로 채워져 있다. '크루셜스타' 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리며, 동시에 어린 날의 동심과 순수함을 지키고 싶다고 말한다. 많은 소년들이 어른이 되고 점점 더 각박해져가는 삶을 살고 있는 요즘, 잠시 머리를 식히고 추억에 잠길 수 있는 그런 앨범이 되길 기대해 본다.

1. "내 글라이더 (작사: 크루셜스타 / 작곡: 크루셜스타, 5mg / 편곡: 5mg)" 아기자기한 편곡과 신나는 비트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내 방식대로 만들었지만 누구보다 오래 날았다는 "내 글라이더" 는 마치 '크루셜스타' 의 예술을 대하는 자세와 삶의 방식마저 대변하는 듯하다.

2. "AIA (Feat. 주영)" (작사: 크루셜스타 / 작곡: 크루셜스타, 5mg / 편곡: 5mg) 음반의 타이틀곡인 "AIA" 는 "애야 애" 라는 한글말의 발음을 재치 있게 영어로 바꾼 곡으로, 주영의 목소리와 함께 '크루셜스타' 의 진솔하고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가 음악에서 귀를 땔 수 없게 한다.

3. "Pet (Feat. Stella Jang)" (작사: 크루셜스타 / 작곡: 크루셜스타, 여빛나 / 편곡: 여빛나) 애완동물이라는 키워드가 재밌는 곡으로 풀 세션을 통해 잔잔한 분위기를 형성하였으며 후렴에 등장하는 스트링 선율이 아름답다.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의 참여로 곡이 더욱 풍성해졌다.

4. "막내 아들" (작사: 크루셜스타 / 작곡: 크루셜스타, 여빛나, Urban Boy / 편곡: 여빛나) 예술가의 집안 환경에서 자란 '크루셜스타' 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크루셜스타' 는 이 곡을 통하여 가족에 대한 감사와 약속을 전한다. 곡 끝에 나오는 부모님의 육성이 따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5. "이어폰 소년" (작사: 크루셜스타 / 작곡: 크루셜스타, Urban Boy / 편곡: Urban Boy) 미니멀한 비트 위에 덤덤한 목소리로 어딜 가던지 항상 이어폰을 끼고 음악과 함께한 어린 날을 회상한다. 언제까지나 그 시절의 동심과 순수함을 지키고 싶다고 노래하는 아웃트로의 진솔한 '크루셜스타' 의 목소리는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6. "Boys To Men" (작사: 크루셜스타 / 작곡: 크루셜스타, BOYCOLD / 편곡: BOYCOLD)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어린 소년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모두에게 응원을 담은 "Boys To Men" 까지 음반은 풍성하게 채워져 있다. 다 큰 어른이 되어 자신만의 길을 찾아 떠나는 '크루셜스타' 를 동료와 선배들이 깜짝 등장하여 응원한다.

Crucial Star

GRANDLINE

크루셜스타는 작사, 작곡, 랩, 보컬을 모두 소화하며 자신의 음악을 직접 프로듀싱하는 싱어송라이터다. 2008년 힙합 전문레이블 소울 컴퍼니의 공개 오디션 'Microphone Fiend'에서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입단하며 활동 시작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A Star Goes Up], [A Star From The Basement] 등의 음반을 발표하며 힙합씬을 이끌 차세대 주자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2011년 긱스, 공일오비, 남수림, 테이크원, 케이준 등이 소속된 싱어송라이터 레이블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였고 이 후 [Fall], [A Winter Love Song] 등의 음반과 2장의 [Drawing] 믹스테이프 시리즈를 발표하며 자신만의 품격 있는 음악 세계를 펼쳐 나갔다.

Artist Supporters 7

Supporter's Friends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