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0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5-07-21
  • 1. Nolja /

Description

'블루파프리카' 새 싱글 [놀자] 7월 21일(화) 발매
우리 모두를 일으켜 세울 '블루파프리카'의 새로운 록 넘버 [놀자] 발매
여름 록 페스티발을 위한 '블루파프리카'의 외침 [놀자]

바야흐로 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왔다. 어느새 여름 휴가의 한 트렌드로 자리잡을 만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록 페스티벌은 젊음의 열기를 느끼려는 많은 이들로 언제나 가득하다. 지난 봄 [봄처럼 내게 와]라는 싱글로 인디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블루파프리카'가 이번엔 전작과 전혀 다른 파격적인 록 넘버 [놀자]를 들고 다시 찾아왔다. 마치 록 페스티벌을 겨냥이라도 한 듯 과감하게 '다 같이 놀자'를 외치는 '블루파프리카'의 신곡을 만나보자.

우선 새 싱글 [놀자]를 들어보면 도입부부터 강타하는 드럼과 거친 기타 리프가 듣는 이의 심장 박동 수를 빨라지게 하더니 감성적이기만 했던 이원영의 보컬이 조금은 과감하게 같이 놀 것을 제안하는 남성적 어투로 노래를 들려준다. 후렴구 '다같이 놀자' 부분에선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데 이 부분에선 한 여름 록 페스티벌에서 젊음을 불사르며 뛰어 노는 장면이 상상되기도 한다.

지난해 정규1집 앨범 [긴긴밤] 발표 이후 꾸준한 음원 활동과 라이브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는 '블루파프리카'는 이번 음원 [놀자]에서도 그 음악적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특히 '조용필' 19집 [헬로(Hello)]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박병준' 음악감독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처음 녹음 단계부터 최종 믹싱 작업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마스터링 또한 영국의 '애비로드 스튜디오'의 'Christian Wright'이 담당할 만큼 정성스레 준비한 [놀자]에 귀를 기울여보자.

무더운 여름 '블루파프리카'의 새 싱글 [놀자]를 들으면 왠지 더위도 한 풀은 꺽일 것 같다. 볼륨을 높이고 눈을 감은 채 상상의 나래를 펴면 어느 순간 록 페스티벌 현장의 잔디밭에 누워 시원한 노래를 감상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Blue Paprika원영, 기훈, 강민규

슈가레코드

Bluepaprika is light and pitchy Pop-Blues band.! They are so competent musician as to chosen to ‘CJ Tune up 12th’.! Based on blues, they have extensive musicianship to compound various genre of pop, folk, rock, reggae, etc. Bluepaprika's features are sensibility lyrics, popular melody, fantabulous stable playing of trio sounds. there are felt modern and Korea emotion in vocal. !

Artist Supporters 21

Supporter's Friends 71